2509
▶ 공모 개요
- 제 9회 현대약품 대학생 온라인 마케팅 “우리는 소셜 유랑단!” 소셜미디어 시대는 컨텐츠가 甲! 컨텐츠로 커뮤니케이션 하라! 현대약품과 함께 콘텐츠를 무기로 소셜(Social)에서 소통하는 차세대 커뮤니케이터에 도전하세요!
- ‘현대약품 대학생 온라인 마케팅’은 마케팅 전문가를 꿈꾸는 학생들에게 보다 체계적인 실무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한 현대약품의 마케팅 실무 체험 프로그램입니다. 콘텐츠 중심의 브랜딩이 대세를 이루는 현 마케팅 환경을 반영하여 지원자들이 직접 콘텐츠를 기획, 제작하고 SNS를 활용해 브랜드 및 제품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한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예비 마케터로서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입니다.
▶ 주최사 소개
- 현대약품(주)는 국민의 건강증진을 위하여 국내 최초로 개발한 기능성 음료인 미에로화이바를 비롯하여 장기능 개선을 위한 헬씨올리고, 건강한 삶을 유지하기 위한 일반의약품인 물파스, 버물리, 그리고 FDA승인을 받은 탈모치료제 마이녹실 및 전문의약품인 고혈압치료제 테놀민, 기침을 진정시키는 레보투스시럽 등 170여가지의 의약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 모집요강
- 모집기간: 2013년 6월 28일(금) ~ 7월 14일(일)
- 모집인원 : 총 20명 (총 4개 Team 구성)
- 지원분야 : 기획 Part / 제작 Part (지원서에 지원분야 기재 필수)
- 선발과정 : 1차 서류전형 -> 2차 면접전형 -> 최종합격 (기획파트만 면접 진행)
- 서류발표: 2013년 7월 15일 (월) 개별통보
- 면접전형: 2013년 7월 17일 (수)
- 최종발표: 2013년 7월 18일 (목) 현대약품 홈페이지
- 활동기간: 2013년 7월 19일(금) ~ 2013년 8월 30일(금)
▶ 지원방법
- 지원방법 1) 현대약품 홈페이지에서 지원서 다운로드 후 20121002@artmplus.co.kr로 제출
- 지원방법 2) 구글Docs 양식으로 지원서 제출 ▶ http://bit.ly/14Fp3c0
(자신의 끼를 표현할 수 있는 자유로운 형식의 포트폴리오 제출 시 선발 우대)
- 미션품목: 미에로화이바 / 프링클 / 마이녹실 / 나또밸런스정
▶ 활동내용
- OT를 포함한 오프라인 정기 모임(총 5회)을 통한 마케팅 활동 (불참 시 수료 불가)
- 전문가 멘토링과 함께 브랜드 콘텐츠 기획 및 제작, 온/오프라인 미션 수행
▶ 일정
- OT - 7월19일
- 정기모임 1차- 7월 26일 / 2차- 8월 9일/ 3차- 8월 16일 / 수료식 - 8월 30일
▶ 활동특전
-총 300만원 상당의 우수팀 상금 팀별 활동 지원비 지급
-디지털 마케팅 / 콘텐츠 전문가 특강 및 멘토링
- 수료자 전원 수료증 제공
- 마케팅 실무 체험 기회 제공
- 현대약품 제품 지원
▶ 문의사항
- 이메일: 20121002@artmplus.co.kr
- 전 화: 02-2600-3927
- 아래 링크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 MS오피스 버전 지원서 다운받기 : http://bit.ly/12de9Zh
→ 구글 Docs로 지원하기 : http://bit.ly/14Fp3c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