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대상유형별

3597

<대학 연합 기획 친목 동아리 ' 도란도란' 1기를 모집합니다!>
대외활동 마감

2015-02-15 ~ 2015-02-21

대학(원) 생
도란도란
박수화
doran2015@naver.com
다운로드  양식다운로드 공모전 홈페이지
http://blog.naver.com/doran2015

<대학 연합 기획 친목 동아리 ' 도란도란'  1기를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도란도란입니다! 도란도란은 대학 연합 기획 친목 동아리로써 수익활동을 기획, 활동 후 수익금을 기부하고 다양한 친목활동을 합니다. 기획하는 사업들은 플라워아트 , 원데이아트 스터디, 젊은 여성층을 고려한 일회성 프로그램, 직접 작가의 화실을 방문하는 등 여러가지를 구상하고 있습니다. 또한 조별미션, 직관스포츠, 한강야유회, 도란도란의 밤 등 다양한 활동이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수요일은 주마다 모임이 있고 토요일은 격주활동으로 친목모임이 있습니다. (수요일은 1달 2회 필참, 토요일은 1회 필참입니다.)


▶ 모집대학
- 서울권 4년제 대학


▶ 모집부문
- 디자인, 홍보, 기획, 집행


▶ 모집인원
- 약 3~40명 (추후 추가모집 있을 수 있음)


▶ 지원방법
- 블로그(http://www.naver.com/doran2015)에서 지원서를 다운받고 작성하신후 doran2015@naver.com 으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 문의처
- http://blog.naver.com/doran2015

 

다양한 아이디어로 도란도란의 수익활동을 기획하고 운영할 기획팀, 디자인팀, 집행팀, 홍보팀의 팀원 및 팀장단을 모집합니다.!!! 신생 동아리인만큼 친목도모하는 즐거운 분위기에서 직접 여러분들과 손으로 기획도 하고 수익도 창출해보기를 원합니다. !!! 관심있으신 분들은 꼭 지원해주세요~ (참고로 도란도란은 면접이 없습니다!!!!! 또한 엠티는 미정이지만 필참이니 유의해주시기 바라요~)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공모전

본 공모전은 주최측의 사정에 따라 댓글문의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공모전 관련 문의사항은 문의처() 또는 이메일(doran2015@naver.com)로 문의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