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대상유형별

5764

채용 연계형 대규모 해커톤 해,커리어
기타

100000000

마감

2021-10-12 ~ 2021-11-14

일반인,대학(원) 생
원티드랩
운영사무국 02-6953-1996
t-mktg@wantedlab.com
공모개요

총 상금 1억원,우아한형제들/야놀자/틱톡/라인프렌즈/에이블리/원티드 등 최고 IT 기업에서의 인턴십 기회까지

채용연계형 대규모 해커톤 [해, 커리어]에 지금 참가신청하세요!

※ 참가 신청 링크 : https://bit.ly/3lEOdZ3

※ 행사 안내 영상 : https://youtu.be/Ech5KXQD55k

행사명

[해, 커리어] 채용연계형 대규모 해커톤

응모일정

참가신청 : 10/12(화)~11/14(일)

응모자격

IT기업에 관심있는, 내년 1월부터 인턴 근무가 가능한 취업준비생 누구나

시상내역

1억원 규모 상금 및 과제 수행비, IT기업에서의 인턴십 면접 기회 

접수방법

아래 페이지 참가 신청 -> 10/27 과제안내페이지 오픈 -> 과제 제출(~11/14)※ 자세한 내용은 상세 페이지 및 FAQ를 확인해주세요.※ 문의사항은 t-mktg@wantedlab.com 으로 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유의사항

Q. 졸업 및 수료자/졸업예정자도 참가할 수 있나요?A. 내년 1월부터 인턴 근무가 가능하다면 졸업/취업 여부에 관계없이 참가하실 수 있습니다.졸업예정자, 졸업 후 취업을 준비하고 계신 분 모두 참가 가능합니다.

Q. 팀 구성은 직접 해야 하나요?A. 타 참가자와의 팀 구성을 위한 별도의 시스템을 마련해드리고 있지는 않습니다.참가자 분들은 먼저 팀 구성을 완료해주신 후 본 이벤트페이지에서 개별 신청해주시면 되며,추후 과제 오픈 시 팀장이 과제를 취합하여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Q. 앱 서비스만 개발 가능한가요? 웹 개발자도 참가할 수 있나요?A. 웹 개발자도 참여 가능합니다. 다만 앱 서비스 기획/개발이 과제이기 때문에, 웹페이지를 앱에서보여주는 웹뷰 등을 통해 앱 배포하는 방식으로 결과물을 만들어주시면 됩니다.

Q. 인턴 채용은 어떻게 이뤄지나요?A. (해커톤 종료 후) 12월 6일 원티드에 기업별 인턴 채용 공고가 일괄적으로 게재될 예정이며,자유롭게 지원하신 후 기업과 채용 프로세스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Q. 인턴 근무 기간과 시기는 얼마나 되나요?A. 인턴 근무 기간은 최소 2개월이며, 개별 공고마다 다를 예정입니다. 근무 시작 시점은 1월 초를 예상하나,지원 기업과 자유롭게 조율해주시면 됩니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공모전

본 공모전은 주최측의 사정에 따라 댓글문의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공모전 관련 문의사항은 문의처(02-6953-1996) 또는 이메일(t-mktg@wantedlab.com)로 문의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