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311
한복산업 분야 개인 또는 업체
- 한복 관련 작가, 디자이너, 기업, 소재 및 유통사 등
모집 구분 |
부스구분 |
1개 부스규격(예정) (가로×세로×높이) |
신청 가능 부스 수량 |
선정업체 수 |
판매관 |
기본부스 |
3m×3m×3m 면적 9㎡ |
1개 또는 2개 |
75개 내외 |
디자인부스 |
3개 또는 4개 |
5개 내외 |
||
|
|
* 한복(의상) 판매업체 우선 선정 예정
구분 |
신청 요건 |
기본부스 |
- 행사 기간 동안 10개 이상의 품목을 보유하고 판매할 수 있는 업체 |
디자인부스 |
아래 3개 항목을 모두 수행할 수 있는 업체 - 행사 기간 동안 40개 이상의 품목을 보유하고 판매할 수 있는 업체 - 행사 홍보를 위해 협찬품(1개 착장) 제공이 가능한 업체 - 행사 기간 동안 자체 할인행사를 진행할 수 있는 업체 |
|
부스비 무료 지원
- 행사 연계 참가사 홍보 및 디렉토리북(도록) 제작
ㅇ 공모 일정
구분 |
내용 |
일정 |
비고 |
공고 및 접수 |
공고기간 |
5월 18일(수)~6월 17일(금) |
|
접수기간 |
6월 10일(금)~6월 17일(금) |
이메일 접수 |
|
서류 심사 |
서류심사 및 선정 발표 |
6월 5주 |
|
* 주관사 사정에 따라 일부 변동될 수 있음 |
ㅇ 접수 방법 : 이메일 접수 (hanbokexpo@naver.com) * 방문 접수 불가
* 이메일 제목 : 2022 한복상점 참가사 신청서류(업체명/신청자명)
- 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 누리집(www.kcdf.kr)에서 서류 양식 다운로드 후 작성
ㅇ 제출서류
① 참가신청서 * 참가신청서 파일명/유형 : 참가신청서_업체명/신청자명(한글파일)
② 사업자등록증 * 유형 : pdf, jpg, png 등
ㅇ 접수 유의사항
- 지정양식 이외의 양식을 사용하거나 신청 제출서류 누락 시 심사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음
- 제출서류에 기재된 내용과 사실이 다를 경우 선정이 취소될 수 있음
- 제출된 신청서류는 신청자의 요청으로 임의로 추가 또는 보완될 수 없음
- 신청자는 응모서류가 제3자의 저작권, 초상권 등을 침해하지 않도록 주의의무를 다하여야 하며, 부스 구성계획이 타인의 저작권(아이디어)을 도용한 것으로 판명 시 선정 취소
ㅇ 참여 유의사항
- 참가사별 부스 위치는 공개추첨을 통해 선정하며, 부스 위치는 참가사의 특성을 고려하여 주최/주관사에서 임의로 지정할 수 있음
- 참가사별 부스 위치 추첨은 참가신청 완료 순으로 진행 예정임
- 배정된 부스를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위반 시 향후 한복상점 행사 참여에 제한이 있을 수 있음
- 참가사는 행사 진행에 따른 성과(매출, 판매수량 등)를 주최/주관처에 제출하여야 함
- 참가사는 행사기간 동안 배정된 부스에 운영인력을 1인 이상 상주하도록 배치하여야 하며, 참가신청서에 제출한 내용을 수행하여야 함
- 신청에 따라 책상/의자/행거(각 1개), POS(휴대용 결제기기), 인터넷은 무상으로 제공하며, 기본 제공사항 이외에 기자재 대여로 발행하는 비용은 참가사가 부담하여야 함
- 기본 제공사항 외 별도 시공을 진행할 경우 주관사에 사전 허가를 받아야 함(코엑스에 등록된 서비스협력업체를 통한 시공 필수)
- 참가사 선정 후 참가 취소는 행사 개최 50일 전(2022.7.6.)까지 가능함
- 주최/주관사는 행사의 성격과 배치되는 상품에 대하여 판매 및 전시를 제한할 수 있음
- 천재지변, 재앙, 국가시책변경, 감염병 확산 등 불가항력적 원인으로 행사 일정이 변경되거나 행사 개최가 취소될 수 있음
담당부서 |
연락처 |
이메일 |
2022 한복상점 운영사무국 |
02-741-3577 |
hanbokexpo@naver.com |
한복진흥센터 한복산업팀 |
02-398-1633 |
hanbokexpo@kcdf.kr |
* 월~금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주말/공휴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