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538
대한민국 크리에이터 중국 진출 챌린지
주최/주관 : 서울특별시, 아도바 주식회사
협력 : 서울산업진흥원, 기술보증기금, 한국일보, 플래텀, (일본 MCN) ANTC, (뷰티 MCN) 디밀, 키즈웍스, 로커스엑스
기획 의도 : 아도바로路 서비스 론칭과 동시에 더 많은 크리에이터들에게 중국 진출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함.
[대한민국 크리에이터 중국 진출 챌린지] 페이지 링크 (https://bit.ly/3Cnvk3P)
챌린지 기간 : 2022.10.10 ~ 2023.01.17 (100일간)
모집 인원 : 국내 영상 플랫폼 內 채널을 보유, 운영하고 있고 아도바로路 서비스를 통해 중국 채널을 개설한 창작자 누구나
주요 지원
1. 중국 영상 플랫폼 채널 성장, 채널 운영과 관련한 이벤트 참여 기회 제공
2. 채널 수익과는 별개로 추가 지원금, 상품 지원 보장
3. 아도바로路 서비스 일체 ; 무료 채널 개설, 채널 가이드(한글 가이드), 한화 정산 신청
4. 자막, 폰트, 음원 등 영상 제작 리소스 제공
5. 플랫폼 별 이벤트, 인기 영상, 중국 인기 음악 및 문화 등 매일 새로운 콘텐츠 정보 제공
챌린지 신청 방법 : 아도바로路 서비스 페이지 (https://bit.ly/3CMmA99) 를 통해 채널 개설 후 [챌린지 신청하기] Click!
❝ 왜 크리에이터가 중국으로 진출해야 할까요? ❞
혹시 중국에서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해외 플랫폼 접속이 불가능하다는 점! 알고 계셨나요?
중국 영상 플랫폼은 각 플랫폼 별 약 2-8억 명의 유저가 있고, 국내 미디어 시장의 10배나 되는 큰 시장입니다.
❝ 아도바로路를 통해 중국 진출에 성공한 크리에이터의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
여러가지 시행착오와 시간을 절약하면서 노하우를 가진 아도바와 파트너십을 맺어보세요 (JJAEMI糖果罐, 중국 구독자 수 76만 명)
아도바와 함께하며 중국 플랫폼에서 정산이 가능해졌어요 (EatKoong吃控, 중국 구독자 수 46만 명)
고민하지 말고 하루라도 빨리 더 많은 플랫폼에 진출하세요 (猫提琴CatOlin, 중국 구독자 수 50만 명)
한국의 약 10배가 넘는 중국 영상 콘텐츠 소비자들이 당신의 콘텐츠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 이제는 당신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
아도바로路 홈페이지 : https://bit.ly/3CMmA99
[대한민국 크리에이터 중국 진출 챌린지] 페이지 링크 : https://bit.ly/3Cnvk3P
[아도바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