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676
** 오리엔테이션이 오프라인으로 모두 진행되는 관계로,일정과 인원을 기준으로 신청일정을 구분하고 있습니다.
이전 지원자분들에게는 오리엔테이션 일정후보를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 신청링크 : https://bit.ly/2Zxjy5l
1. 팀 화이트에 대하여
‘세상을 바꿀 수 있는 힘, 브랜드에 있습니다.
’이 시대의 청춘들이가치 있는 세상을 이끌어가는 리더가 될 수 있다면.
지속하는 힘을 지닌 브랜드를 만들어간다면.
2011년, 팀 화이트는 이 마음으로 시작했습니다.
올해로 14주년을 맞이한 팀 화이트는브랜드를 꿈꾸며 리더로 성장해나갈 청춘들이 모여
매주 브랜드를 배우며 사고와 태도를 훈련하는 장입니다.
끊임없는 배움 끝에 성장할 여러분과 브랜드로 세상을 더 가치있게 만들어가고 싶습니다.
대한민국 브랜드의 성장을 이끌어갈 팀 화이트에 도전하세요!
2. 선발과정이 어떻게 되나요?
오리엔테이션 -> 면접 -> 최종선발 순으로 진행됩니다.
3. 왜 팀 화이트는 오리엔테이션을 먼저 하나요?
사무국에서는 매 기수 브랜드리더를 꿈꾸는 학생들이 함께 브랜드를 배우고,
행동하며 꿈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팀 화이트가 면접 전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하는 이유 역시 여기에 있습니다.
브랜드의 꿈을 이어나가는 많은 청춘들에게 브랜드를 미리 배워보는 교육의 기회를 드리고,
나아가 팀 화이트는 어떤 꿈을 향해 나아가는지,
또 어떤 사고와 태도를 가진 사람들이 함께하고 있는지 먼저 만나볼 수 있도록몇 차례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합니다.
★ 팀 화이트 선배들과도 직접 대화도 나누는 시간도 있으니, 여러분의 이야기도 들려주세요!
4. 오리엔테이션 신청은 어떻게 하며, 날짜는 언제 배정받나요?
안내드린 링크를 클릭하여 들어가서, 신청하기를 눌러주세요!
홍대입구역 근처에서 약 한 시간동안 진행하는 오리엔테이션은인원수에 따라서 일정 및 장소를 안내하고 있으며,
여러 후보 중 가능한 날짜를 신청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5. 교육프로그램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오랫동안 한 길을 걸어간 브랜드를 배울 때, 나라는 브랜드의 길도 보이니까’
나이키, 볼보, 몽블랑, 디즈니, 나이키, 할리데이비슨, 파버카스텔, ...
제품도, 성격도 모두 다른 이 브랜드들에게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바로 사람들에게 ‘도전, 안전, 꿈과 희망, 자유, 기록의 가치 등’을
백년이 넘는 시간동안 전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하나의 꿈을 향해 오랜시간 걸어가는 브랜드, 그리고 브랜드를 만들어가는 리더는
어떤 생각과 태도를 가지며 살아가는지 등을 배우는 ‘브랜드아카데미’부터,
인터내셔널 브랜드의 연구를 통해 어떻게 그들은 길을 발견하고 걸어나갔는지 직접 연구하고 책을 발간하는 ‘브랜드연구원’과
실제 국내 브랜드의 컨셉을 제안하고 적합한 콘텐츠를 기획하여 프레젠테이션 해나가는 ‘브랜드콘서트’까지.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팀 화이트는 청춘들이 브랜드가 되어가는 여정을 함께합니다.
6. 활동혜택은 무엇이 있나요?
1) 한국소비자포럼 및 기업 CEO﹒브랜드실무진 강연 수강기회
2) 국내 브랜드 연계 프로젝트 시행 및 시상 및 상금수여
3) 브랜드 실무진 멘토링
4) 인터내셔널 브랜드연구 및 책 발간
5) 브랜드 어워즈, 포럼, 캠페인, 세미나 등 행사 우선 초청
6) 매기수 100여명의 차세대 브랜드리더와 네트워킹
7) 기수 우수활동자 대상 7 Ways Brand Awards 시상
★ 팀 화이트 28기 교육기간은 2025년도 상반기 (3월 ~ 6월)입니다!
★ 교육프로그램 및 교육일정 등의 내용은 모두 오리엔테이션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7. 팀 화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 인스타그램 : @ateamwhite
- 네이버카페 : cafe.naver.com/customerscouncil
- 문의사항 : 팀 화이트 사무국 (02-335-57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