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797
제 2회 제주항공 Refresh 마케팅·광고 공모전
▶ 응모자격
- 전국 4년제 대학생 및 대학원생
- 휴학 중인 군복무자, 국내 거주 외국인 대학생 참여 가능(팀 : 3인 이내)
▶ 응모주제
- 전략 부문 및 인쇄·영상 부문 내 택1
[전략 부문]
- 대학생 FIT여행패턴 분석을 바탕으로 대학생 마케팅 전략 제안(항공권구매처, 여행계획시기 등)
- 제주항공을 이용한 제주 여행 시, 대고객 마케팅 차별화 전략 제안(고객혜택, 여행 정보 제공 등)
[인쇄·영상 부문]
- 제주항공의 취항노선 홍보를 위한 광고 시안(일본,중국,동남아,대양주중 임의로 택1)
▶ 시상내역
- 대상(1팀) : 상금 300만원, 상장, 상패, 국제선 왕복 항공권, 인턴십, 입사특전(서류면제+면접가산점)
- 최우수상(1팀) : 상금 200만원, 상장, 상패, 국제선 왕복 항공권, 입사특전(서류면제)
- 우수상(2팀) : 상금 100만원, 상장, 상패
- 장려상(3팀) : 상금 50만원, 상장, 상패
- 입선(본선진출자) : 상장, 러기지 벨트/여권케이스(기타 판촉물)
※ 접수자 전원 제주항공 국제선 이용 할인 쿠폰 지급
▶ 응모일정
- 1차 예선 과제물 접수 : 2015년 11월 23일(월) ~ 2016년 01월 06일(수)
▶ 제출방법
- 전략 부문 : PPT 형식으로 30매 내외(FONT포함)
- 인쇄·영상 부문 : PPT 형식으로 10매 내외(FONT포함) 인쇄광고 A3 기준 / 동영상 광고(500MB이하)
※ 공모전 본선 진출 시에는 작업 원본파일 제출
▶ 접수방법
- 공모전 홈페이지 (www.jejuair.net/competition)에서 접수
▶ 심사방법
- 예선심사 : 마케팅 전략안 및 광고 시안 심사
- 본선심사 : 현장 프레젠테이션 진행
▶ 유의사항
- 표절로 인한 법적 책임은 제출자에게 있고 수상 취소됨, 수상 이후라도 밝혀질 경우 취소
- 입상 응모작의 저작권은 주최 측인 제주항공이 소유함
- 제출 작품 수준에 따라서 시상 부문별 수상 인원과 규모가 조정될 수 있음
(수상작이 없을 경우 시상 되지 않을 수 있음)
▶ 문의처
- 공모전 홈페이지 (www.jejuair.net/competition)내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