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42
● 주제
- CRYSTAL VISION 크리스탈 비전
스왈로브스키의 새 컨셉스토어를 채울 새로운 제품과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크리스탈이 도시적 라이프스타일에서 담당할 수 있는 역할과
크리스탈의 여성적이고 감각적인 면을 고려해 새로운 재질이나 기능을 갖춘
혁신적인 제품을 디자인해야 하며, 제품은 카운터에서 판매될 수 있는 범위에
한한다(크리스탈 가구, 도시, 차 등은 제외).
- 개인/그룹 모두 최대 3작품까지 제출가능.
● 참가자격
- 없음
● 마감일
- 등록마감: 2008년 5월 31일
- 제출마감: 2008년 6월 12일
● 참가비용
- 없음
● 참고사항
- 온라인 등록 및 제출
http://www.designboom.com/crystalvision.html
- 제출자료
이미지 파일 3개 (3컷 또는 그 이상의 컷으로 조합된 3개의 파일)
.GIF/ .JPEG, 72 DPI, 각 최대 100 KB, RGB컬러모드
최대 600 (WIDTH) X 700 (HEIGHT) PIXELS
1차심사에 합격하면 고해상도 파일을 제출해야 함
- 간결한 영문 작품 설명서
● 심사위원
- TOKUJIN YOSHIOKA, INDUSTRIAL DESIGNER - JAPAN
- MARCEL WANDERS, INDUSTRIAL DESIGNER - NETHERLAND
- SARAH LERFEL, BUYER AT COLETTE, FRANCE
- NADJA SWAROVSKI-ADAMS:VICE-PRESIDENT OF THE SWAROVSKI INTERNATIONAL
COMMUNICATIONS
- MARKUS LANGES-SWAROVSKI, MEMBER OF THE SWAROVSKI UTIVE BOARD!
- ROBERT BUCHBAUER, MEMBER OF THE SWAROVSKI UTIVE BOARD
- BIRGIT LOHMANN - EDITOR-IN-CHIEF DESIGNBOOM
● 문의사항
MAIL@DESIGNBOOM.COM
● 주체
- 디자인붐, 스왈로브스키
개인&팀응모 가능
1명 ~ 1명
● 시상내역
- 1등상: 4000 유로
- 2등상: 3000 유로
- 3등상: 2000 유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