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대상유형별

903

사이버컬처 21 캠페인 캐릭터 이름
마감

2000-05-24 ~ 2000-06-03

전체대상
한국경제신문

주최 : 한국경제신문 후원 : 참가자격 : 제한없음 방법 : <>응모요령 <>이름:한 쌍으로 이뤄진 캐릭터 이름 각 1개씩 <>보낼 곳:한국경제신문 사이버기자 한경제 e메일(keddy@hankyung.com) <>마감:6월 3일(토) <>당첨자 발표:6월 8일(목) 한국경제신문 지면 및 홈페이지(www.hankyung.com) 시상내역 : <>상품 내역 대상(1명):현대멀티캡 PC(펜티엄 600 +17인치모니터) 금상(1명):한국HP 디지털카메라 은상(1명):한국엡손 칼라잉크젯 프린터 동상(10명):SK텔레콤 휴대폰 또는 한국통신프리텔 PCS폰 각 1대(단 가입비 수상자 부담) 장려상(15명):광마우스,오피스2000 등 마이크로소프트 제품 중 1개 행운상 (10명):유니텔 6개월 무료이용권 행운상 (15명):서울랜드 빅5 이용권 각 2장 행운상 (20명):퀴즈퀴즈 1개월 무료이용권 20장 한국경제신문 캐릭터 설명 사이버의 상징인 마우스를 기본으로 밝고 건전한 인터넷 문화를 앞장서 이끌어가는 의미를 담고 있다. 문의처 : 한국경제신문 지면 및 홈페이지(www.hankyung.com)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공모전

본 공모전은 주최측의 사정에 따라 댓글문의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공모전 관련 문의사항은 문의처() 또는 이메일()로 문의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