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대상유형별

14245

2009 제3회 미샤 디자인 공모전
제품/패키지 마감

2009-07-01 ~ 2009-07-30

대학(원) 생
(주)에이블씨엔씨
02) 6292-6918
다운로드  양식다운로드 공모전 홈페이지
http://www.Beautynet.co.kr

2009  제3회 미샤 디자인 공모전

▶ 응모자격:국내외 거주하는 대학생 및 대학원생
(전공무관,휴학생포함)으로 1인 단독 또는 3인 이하 응모.

▶ 공모주제: 1. 화장품 용기 및 패키지 디자인
                    - 화장품 전 품목[스킨케어, 색조(메이크업),헤어,바디] 중 택1 하여, 용기 및 패키지
                       디자인 

                  2. 매장 인테리어 디자인 
                   - 미샤매장을 기준으로 제한 없이 자유롭게 제작 가능 ( 파사드 반드시 포함)

                  3. 지면광고 디자인 (광고 포스터)
                   - 마스카라, 남성 화장품 , 팩트류 중 택1 하여, 주제의 제한 없이 자유롭게 제작
                     (  지면광고 제작 시 자사 모델 이미지 사용 가능.)

▶ 주제 별 제출 양식 및 접수 방법

1. 화장품 용기 디자인 및 패키지

 1) 제출 양식 : ①참가 신청 접수  ② 디자인 기획서  ③ 컨셉(A2 or A3) 보드 또는 파일 접수
                     (jpg,GIF) 10MB이하

 2) 접수 방법 : 우편접수 또는 온라인 접수 (
www.Beautynet.co.kr

2. 매장 인테리어 디자인

 1) 제출 양식 : ①  참가 신청 접수   ② 디자인 기획서   ③ 컨셉 보드(A2 or A3) :도면 포함,
                     모형이나 투시도(3D) 둘 중 택1 (투시도작업 시 세 컷 이상) 
 ※ 미샤 매장을 기준으로 하며, 파사드가 반드시 포함되어있어야 함.

2) 접수 방법 : 우편접수
 
3. 지면 광고 디자인

1) 제출 양식 : ①참가 신청 접수   ②디자인 기획서   ③컨셉 보드(A2 또는 A3) 또는
                    (JPG, GIF) 파일 ( 단,10MB이하 )

2) 접수 방법 :  우편 또는 온라인 접수

※ 1,2,3 주제 모두 예선 통과작품에 대해서는 추후 판넬 또는 PPT 제작 

* 온라인 접수 방법: 미샤 홈페이지 (www.beautynet.co.kr) 에서 참가 신청 후
                             디자인 기획서와 컨셉 파일 첨부.

* 우편접수 방법 : 미샤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서 및 디자인 기획서 다운로드 후
                          우편으로 접수

주소: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동 345-9 sk트윈타워 A동 3층
         ABLE C&C  마케팅기획팀  우편번호:153-773

▶ 공모전 일정 및 접수 방법
     • 접수: 2009년 7월 1일(수)~7월 31(금)   
     • 본선결과발표: 2009년 8월 14일(금)
     • 결선 및 시상식: 2009년 8월 21일(금)
- 미샤 홈페이지접수 (www.Beautynet.co.kr)

▶ 시상내역



- 1,2,3등 수상자에게 입사 시 가산점 부여
- 입상자 전원에게 화장품 셋트 증정

▶ 심사 위원
  :  담당 실무자 및 임원진

▶ 유의사항

- 제출된 아이디어는 반환하지 않으며, 수상작의 지적 재산권은 ㈜에이블씨엔씨에 귀속 됩니다.
- 표절 작품은 심사에서 제외되며, 수상 후에라도 표절로 판명 될 시 지금된 상금 및 상품은 회수
   될 수 있습니다.
- 참가자 수 및 접수 작품이 심사기준에 부합되는 작품이 없을 경우 수상인원은 변경 될 수 있습니
   다.


기타 공모전 관련 문의는 02) 6292-6918 로 문의바랍니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공모전

본 공모전은 주최측의 사정에 따라 댓글문의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공모전 관련 문의사항은 문의처(02) 6292-6918) 또는 이메일()로 문의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