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59
1. 주최 : 롯데백화점 (주관 : (사)한국마케팅과학회 / 후원 : 환경부)
2. 참가 자격 및 접수 방법
가. 참가 자격
- 4년제 이상 대학(원)생 개인 또는 팀
※ 박사과정 제외, 유학생 응모가능, 해외 소재 대학생 가능, 4인이내
팀구성 가능(전공 무관), 지도교수 추천서 제출
나. 참가 방법
- "Green Lotte 대학생 그린 마케팅 공모전" 홈페이지 內 제출
(http://www.lotteshopping.com)
3. 공모전 소개
가. 공모주제 : 그린마케팅전략 (택1)
- 그린마케팅 포지션의 전략
- 그린마케팅 광고, 디자인 전략 (스토리텔링전략 중심)
- 그린마케팅 트렌드 예측 및 전략 방향
나. 일정 및 장소
- 프레젠테이션 : 2009년 11월 21일 09:00 ~ 12:00(연세대학교 생활과학대학)
4. 진행 방법
가. 계획 제출 : 10/26(월) ~ 11/6(금)
- 주제에 대한 계획성 제출
- 분량 : MS-파워포인트,목차 표지 제외 20페이지 내
나. 예선 합격자 발표(11/13)
다. 프레젠테이션 : 11/21(토), 연세대학교
- 예선 합격팀은 최종 발표자료 작성 및 제출 ( ~ 11/19)
- 분량 : MS-파워 포인트, 목차/표지/별첨자료 제외 20페이지 내
※ 2009년 11월 21일 오전 09:00 ~ 12:00, 연세대학교 생활과학대학에서
프레젠테이션 후 시상식 예정
5.시상 내역 : 총 6개팀 선발 및 시상(총 상금 2,000만원)
* 대상(환경부장관상, 1팀) : 1,000만원
* 최우수상(1팀) : 500만원
* 우수상(1팀) : 200만원
* 장려상(3팀) : 100만원
6. 심사
- 각 부문별 전문가 및 롯데백화점 실무진
※ (사)한국마케팅과학회, 외부 교수, 환경단체 전문가, 백화점 실무진
7. 기타
- 제출된 발표 자료는 롯데백화점에 귀속되며, 표절이나 모사로 밝혀진
경우 수상이 취소됩니다.
- 수상된 전략과 작품은 롯데백화점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최종 작품 제출시 자격 증빙을 위해 재학증명서 또는 휴학증명서를
제출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