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트렌드 정보회사 Stylus와 함께하는 트렌드토크!
Stylus Media Group은 런던과 뉴욕에 위치한 트렌드 정보회사로 consumer lifestyle을 바탕으로 20여 산업의 제품 트렌드와 리테일&미디어 트렌드를 stylus.com에서 제안하고있습니다. 2014년 한국진출이래 삼성전자, 삼화페인트, 신세계, 아모레퍼시픽, 이마트, CJ제일제당, LG전자, 카버코리아, 코오롱 FnC, 현대자동차, 한화L&C 등 다양한 산업의 트렌드리서치팀, 디자인팀, 마케팅팀 등이 고객사로 온라인 멤버십외에 개별 advisory를 제공합니다.
The Future of Sensory Branding이란 주제로 프리젠테이션 후, 참가자들이 미리 보내온 질문에 대한 응답 및 자유로운 트렌드토크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순차통역) 이번 행사는 WeWork 서울스퀘어점 4층에서 소규모로 캐주얼한 분위기로 진행되며 스낵과 커피, 맥주를 즐기며 업계 전문가들과 네트워킹 하실 수 있습니다!
행사명: Stylus 세미나 & 트렌드 토크
일시: 10월23일(화) 1시 & 4시 (내용 동일)
장소: WeWork 서울스퀘어 4층 타운홀 (1층에서 안내자와 함께 엘리베이터탑승)
아젠다: Stylus.com 소개 (10분)
The Future of Sensory Branding발표(1시간 10분)
휴식(5분)
질의응답 및 트렌드토크 (30분)
이후 자유로운 네트워킹
발표내용
The Future of Sensory Branding
다양한 인터액션과 함께 감각적인 자극을 추구하는 현대 소비자들과 소통하기위해 글로벌 기업은 어떤 노력을 하고 있을까요? 최근 부상하고 있는 sensory design의 주요 동인을 찾아보고 digital & non-digital 감각을 자극하는 브랜드 사례를 살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