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 분 | 
                         강의주제 및 내용 | 
                         강사 | 
                        
                        
                         제 1강 [ 10:10 ~ 11:00 ] | 
                         
 전년도 웹어워드 수상작 분석 및 2010 웹어워드 전망 - 웹어워드 수상작 분석 - 웹어워드 평가의 특성 분석 및 대응전략 - 웹어워드 평가의 활용전략  |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부설 웹평가연구소 김경미 선임연구원 | 
                        
                        
                         제 2강 [ 11:10 ~ 12:00 ] | 
                         
 고객중심 디자인의 차별화 전략 - 삼성서울병원 2009 디자인이노베이션 대상 - 기존 병원사이트와 차별화된 패러다임 - 삼성서울병원 웹사이트의 디자인 전략  | 
                         (주)포스트코리아넷 정미숙 차장 | 
                        
                        
                         제 3강 [ 13:30 ~ 14:20 ] | 
                         
 평범한 디자인과 비범한 디자인을 가르는 그 작은 차이 2009 제품프로모션 분야 대상 - 자신을 디자인하라. - 보고, 느끼고, 즐겨라 그리고 설명하라.  | 
                         (주)바이널 크리에이티브그룹 천호종 실장 | 
                        
                        
                         제 4강 [ 14:30 ~ 15:20 ] | 
                         
 012 베네통 컬러로 말한다. 2009 생활브랜드 부문 통합대상 - 브랜드 컬러의 힘 - 브랜드를 살리는 ui & grid - color, typo, grid의 궁합이 만들어내는 브랜드 identity   | 
                         (주)이와이드플러스 디자인실 김진성 부장 | 
                        
                        
                         제 5강 [ 15:40 ~ 16:30 ] | 
                         
 kb국민은행 e 디자인 전략 2009 ui이노베이션 대상 - 시작하며 - kb국민은행 e디자인전략 - next practice  | 
                         (주)인터메이저 purple사업본부 문지환 부장 | 
                        
                        
                         제 6강 [ 16:40~17:30 ] | 
                         
 현대카드 웹사이트, 금융의 디자인 패러다임을 바꾸다. 2009 최고대상 - 2009년 웹어워드 대상에서 2010년 최고대상으로 진화한 이야기  | 
                         (주)크림유니언 손성일 크리에이티브 이사 | 
                        
                        
                         | * 상기 교육과정 프로그램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