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소비자를 움직이는 강력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갖는 방법, 브랜드 계층구조 전략
기타

사전등록 또는 3인 이상 단체 132,000원(1인)/일반 등록 165,000원(1인)

마감

2012-12-18 ~ 2012-12-18


전시행사 홈페이지
ticket.auction.co.kr/Home/Perf/PerfDetailInfo.aspx?IdPerf=15391



행사명 :  브랜드지식페스티벌 9라운드
주제 : 소비자를 움직이는 강력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갖는 방법, 브랜드 계층구조 전략
일시 : 2013년 12월 18일(화)
장소 : 한국광고문화회관 2층 그랜드볼룸
참가비 : 사전등록 및 3인 이상 132,000원/일반등록 165,000원
주최 : 메타브랜딩


▶ 세부내용
브랜드지식페스티벌 9라운드
소비자를 움직이는 강력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갖는 방법, 브랜드 계층구조 전략

2012년 12월 18일 (화) 오후 2시 ~ 6시ㅣ한국광고문화회관 2층

다양한 제품,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기업, 중소기업들은
강한 브랜들를 구축하고 브랜드 자산을 극대화 하기 위해 브랜드 계층 구조 수립이라
공통된 고민을 안고 있습니다. 
 

2013 브랜드 관리 방법 및 실행 기반 조성을 위한 전략 수립, 브랜드 운영 정책 수립이 필요하다면 
기업의 정체성을 찾고, 브랜드에 대한 올바른 선택과 집중이 필요하다면
이번 세미나를 통해 브랜드 계층구조전략에 대한 강사진들의  선견과 나의 상황을 잘 조합하여
성공적인 전략 수립하시길 바랍니다.

올 한해를 마무리 하는 이번 브랜드지식페스티벌에  많은 참석 바랍니다



▶ 대상
기업의  CEO
기업의 브랜드 매니저
중소기업 마케터, 기획자



커리큘럼
14:00 ~ 15:00  브랜드 포트폴리오 전략

 

이문규 연세학교 경영학과 교수
이문규 교수는 연세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동대학교 대학원에서 경영학 석사학위(M.B.A.)를
받았으며,
  미국 University of Illinois at Urbana-Champaign에서 마케팅을 전공하여 경영학 석사
(M.S.)와 박사학위(Ph.D.)를 취득했다.
현재 연세대학교 경영대학 교수로 있으며 경영대학
부학장, 경영학과 학과장직을 역임하였다.
연세대학교에 부임하기 전 그는 미국 University of Colorado에서 수년간 교수로 재직했으며, University of Hawaii, University of Washington 등에서
초빙교수로서 학생들을 가르치기도 하였다. 
그의 관심 분야는 소비자행동론, 브랜드관리론, 마케팅전략, 서비스마케팅, 인터넷마케팅,
국제마케팅 등이며, 이러한 관심 분야에서 활발한 연구 및 저술 활동을 하고 있다. 
그의 연구 노력은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등, 국내외 유명 학술지에 실린 약 100여 편의
논문과 저서인 「
크리에이티브 마케터」,「소비자행동의 이해」,「브랜드전략론」,
「디자인마케팅」,「서비스마케팅」,「인터넷마케팅」,「마케팅원론」
등에 잘 반영되어 있다.

그는 미국 Journal of Business Research에서 수여하는 최고의 논문상, Steven J. Shaw Award를
수상하였다. 또한 그는 University of Colorado 재직 시 경영학과 최우수교수상을 받았으며,
미국 NASA 항공학회에서 수여하는 최고의 논문상, Sorenson Best Paper Award를 받았다.
국내에서는 한국 마케팅학회에서 수여하는 최우수심사자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연세대학교에서는 우수업적교수상, MBA 최우수강의상 등을 수상하였다.
서비스마케팅학회를 설립하여 초대회장을 역임하였고, 현재 광고학회 회장으로 활약하고 있다.

http://www.moonkyulee.com



15:15 ~ 16:15 글로벌 브랜드 계층구조 전략


문지훈 인터브랜드 대표  
문지훈 대표는 미시간주립대(Michigan State University) 마케팅 전공하였고,
리서치 인터내셔널(Research International)을 거쳐 2003년 인터브랜드 입사하여 인터브랜드
 한국 법인 상무으로 재직했으며,
현재 인터브랜드 한국 법인 대표이사, 인터브랜드 세계 100대
 브랜드 순위 평가위원으로 활약하고 있다.
인터브랜드의 전략 컨설팅 부문 총괄로서 삼성,
LG, SK, GS, 포스코, GS 등 국내 주요 기업들의 브랜딩 전략 수립을 성공적으로 수행해 온
문지훈
대표는  한국의 브랜드 컨설팅 수준을 격상시켜 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http://www.interbrand.com


16:25 ~ 17:40 
브랜드 계층구조 전략 version 2.2 
 



박항기 메타브랜딩 CBO 
박항기 CBO는 연세대학교 경영학과 졸업하고 메타브랜딩
국내외 유수의 대기업 네이밍, 컨설팅 등 1000여건 프로젝트 수행
능률교육 마케팅 부분 사외이사/메디퓨처 CBO/한국인삼공사 경영자문
기업체 강의(동원산업, 한국야쿠르트, CJ, LG화학, SK 등 다수)
KBS 지식경영 TV 강의(2001)

www.metabranding.com


▶ 등록 안내
박항기 사장의 브랜드 지식 페스티벌
브랜드지식페스티벌은 총 10라운드로  매월 셋째주 화요일  진행되며박항기 사장의 브랜드
 전략 특강
/북셸파/게스트명사특강으로 이루어진 신개념 페스티벌로 앞선 브랜드 전략 트렌드를
습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강연자들이 던지는 핵심 메시지들을 통해 실무 담당자들이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데 필요한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장입니다
.

전체 일정 >
  클릭
참가자 규모 > 약 150명 
사전등록 또는 3인 이상 단체 132,000원(1인)  : 12월 10일까지
일반 등록 165, 000원(1인)

-카드 결제 시 : 옥션, 지마켓이용
http://ticket.auction.co.kr/Home/Perf/PerfDetailInfo.aspx?IdPerf=15391

-무통장 입금시 : 메타브랜딩 계좌 별도 안내
전화 또는 메일로 신청 (참가자 이름, 연락처, 이메일 기입)
02-334-0500 (#327) eun@metabranding.com



브랜드지식페스티벌 등록 상세 문의
MetaBranding  ECU 사업부 양정은 대리 
T.  02-334-0500 (#327)  F.  02-338-4678  E.  eun@metabranding.com

facebook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