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04-12
고급스러우면서도 대중적으로 - 엘르 웹사이트 리뉴얼 오픈
eBI(e-비즈니스 통합)기업 디지털다임(대표 : 임종현/www.d2.co.kr)은 세계적인 패션잡지이며 국내 Magazine판매 1위인 엘르의 온라인 웹사이트 리뉴얼을 담당하였다.
이번 온라인 웹사이트 리뉴얼에 있어 가장 주안점을 둔 점은 디자인 부분으로 기존 패션 잡지들의 트렌드라고 할 수 있는 Dark & Deep Tone을 탈피, Clean & Bright/Vivid Tone을 기본으로 하여 엘르만의 Brand Equity 를 최대한 살렸으며, Fashion mania/ Brand Mania로 불리우는 엘르 잡지의 핵심 타겟 24~28 세대에 맞게 고급스러우면서도 트렌드를 이끌어 갈 수 있는 대중적인 디자인 컨셉을 최대한 유지하였다.
또한 Fashion/ Beauty Brand portfolio 컨셉의 Brand minisite 형식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