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CJ인터넷 '연금술사 TCG', 2차 CBT 테스터 모집

2008-08-11

SEOUL, Korea (AVING) -- 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서비스하고 피버스튜디오(대표 김대진)와 공동 개발한 온라인 트레이딩 카드 게임 '연금술사 TCG'가 2차 비공개시범서비스에 참가할 테스터를 모집한다.

2차 테스터 모집 기간은 6일부터 오는 19일까지이며 '연금술사 TCG' 홈페이지(http://game2.netmarble.net/alchemist)를 통해 누구나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테스터로 선정된 유저는 오는 20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는 2차 비공개시범테스트에 참여, 신규로 추가되는 카드와 전략,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는 싱글플레이, 덱의 속성별 특징 강화 등 각종 추가 콘텐츠 및 편의 시스템을 사전 점검하게 된다.

2차 비공개시범서비스에 선정된 테스터는 오는 20일 발표할 예정이다.

연금술사는 트레이딩 카드를 통해 소환하는 크리쳐(소환수)와 마법을 이용한 TCG(Trading card game)로 플래쉬를 기반으로 해 설치가 필요 없이 간편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CJ인터넷 관계자는 "연금술사 TCG는 감성적인 그래픽과 유저의 성장과 모험을 주요 스토리로 하는 동화 같은 게임"이라며 "싱글 퀘스트와 TCG 전투 시스템, 카드 제작 및 듀얼시스템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통해 게임의 재미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2차 비공개시범서비스 테스터 모집에 대한 좀 더 자세한 사항은 '연금술사 TCG' 홈페이지(http://game2.netmarble.net/alchemist)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