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04-01
SEOUL, Korea (AVING) --
'2009 프로야구 개막 축하 페스티벌'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프로야구의 성공적인 개막을 기원하며 진행되는 이벤트로, 오는 5월 7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된다.
페스티벌은 총 4개의 이벤트로 구성된다. 먼저 모든 슬러거 회원들에게 게임 내에서 2009년 프로야구 최고의 유망주를 획득할 수 있는 '2009년 유망주 드래프트권'을 100% 증정하고, 이벤트 기간 중 신규 가입 유저에게는 타자 및 투수의 능력을 높여주는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편의 8종 묶음' 세트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유저가 게임 내에서 잠실, 목동, 부산을 비롯한 프로야구 7개 구장을 배경으로 플레이 해 홈런을 치면 게임머니 1만캣을 주는 '홈런 대잔치'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게임머니는 각 구장 당 1일 1회 지급된다.
마지막으로 '슬러거 컴백 이벤트'도 열린다. 슬러거에 일정기간 접속하지 않은 유저가 4월 7일부터 5월 9일 사이에 게임에 접속하면 '국제대회 대표선수 드래프트권', '신인왕&MVP 드래프트권' 등 게임 내 베스트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네오위즈게임즈 서호성 슬러거사업팀장은 "슬러거를 통해 프로야구 개막을 손꼽아 기다린 야구팬들과 함께 즐기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올해도 구단 제휴를 통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마련해 야구팬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슬러거가 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