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네오위즈게임즈 '슬러거', 2009 프로야구 개막 기념 이벤트 진행

2009-04-01

SEOUL, Korea (AVING) --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와이즈캣(대표 남민우)이 개발한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를 통해 2009 프로야구 개막 기념 이벤트를 내일(2일)부터 진행한다.

'2009 프로야구 개막 축하 페스티벌'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프로야구의 성공적인 개막을 기원하며 진행되는 이벤트로, 오는 5월 7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된다.

페스티벌은 총 4개의 이벤트로 구성된다. 먼저 모든 슬러거 회원들에게 게임 내에서 2009년 프로야구 최고의 유망주를 획득할 수 있는 '2009년 유망주 드래프트권'을 100% 증정하고, 이벤트 기간 중 신규 가입 유저에게는 타자 및 투수의 능력을 높여주는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편의 8종 묶음' 세트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유저가 게임 내에서 잠실, 목동, 부산을 비롯한 프로야구 7개 구장을 배경으로 플레이 해 홈런을 치면 게임머니 1만캣을 주는 '홈런 대잔치'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게임머니는 각 구장 당 1일 1회 지급된다.

마지막으로 '슬러거 컴백 이벤트'도 열린다. 슬러거에 일정기간 접속하지 않은 유저가 4월 7일부터 5월 9일 사이에 게임에 접속하면 '국제대회 대표선수 드래프트권', '신인왕&MVP 드래프트권' 등 게임 내 베스트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네오위즈게임즈 서호성 슬러거사업팀장은 "슬러거를 통해 프로야구 개막을 손꼽아 기다린 야구팬들과 함께 즐기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올해도 구단 제휴를 통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마련해 야구팬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슬러거가 되겠다"고 전했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