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1-16
베네피트 2019 뉴이어 키트(사진제공: 베네피트)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가 돼지의 해를 맞이해 돼지 저금통 모양의 틴케이스에 베네피트 베스트셀러를 담은 ‘2019 뉴이어 키트’ 3종을 선보인다.
2019 뉴이어 키트는 ‘해피리 에버 래프터’, ‘유아 어 럭키 스타!’ 그리고 ‘포춘, 펀&페이보리츠!’ 등 총 3종으로 구성돼 있다.
각 품목별 구성 품들도 다양하게 매치했다.
핑크 틴 케이스에 담긴 웃음 복돼지 인 해피리 에버 래프터는 피부에 생기를 더해줄 ‘포어페셔널 펄 프라이머’, 핑크빛의 국민 블러셔 ‘단델리온’, 어디서든 지워지지 않는 워터 프루프 브로우 ‘카-브로우!’로 구성됐다.
또 레드 틴 케이스의 행운 복돼지 유아 어 럭키스타!는 장밋빛 입술을 완성해 줄 ‘베네틴트’와 인형 같은 속눈썹 연출이 가능한 마스카라 ‘롤러 래시’, 눈썹의 빈 곳을 채워주고 눈썹 꼬리까지 섬세하게 그려줄 ‘구프 프루프 아이 브로우 펜슬’이 있다.
마지막으로 황금 빛 틴 케이스의 돈 복돼지 포춘, 펀&페이보리츠!에는 베네피트의 대표 프라이머 ‘더 포어페셔널’과 태양을 머금은 듯한 핑크 코랄 블러셔 ‘갤리포니아’, 눈썹 결을 정리해줄 ‘김미 브로우 플러스’로 구성돼 핑크빛 무드의 내추럴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황금돼지해를 맞이해 웃음, 행복, 돈 모두 가득한 새해를 바라는 마음을 담은 이번 제품은 아시아 국가에서만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일 예정이라 소장가치를 더하고 있다.
한편 이번 에디션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나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디터_장규형(ghjang@jun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