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프로덕트 | 뉴스

스마트워크 환경에 맞추다 ‘스마트 워킹 스토리지’

2019-03-06

스마트한 개인 사물함 스마트 워킹 스토리지(사진제공: 퍼시스)

 

 

퍼시스가 스마트워크 환경에 발맞춰 효율적인 공간 활용과 안전한 수납이 가능한 개인 사물함을 선보인다. 바로 ‘스마트 워킹 스토리지(SWS)’다.

 

최근 공유 오피스를 시작으로 디지털 기기를 기반해 장소에 얽매이지 않고 업무를 볼 수 있는 스마트워크가 활성화됨에 따라 자율좌석제를 도입하는 기업들이 증가하고 있다. 자율좌석제란 개인에게 지정된 자리 없이 여러 사람이 업무 좌석을 공유하는 개념으로 최근 주 52시간 근무제 실시에 따라 업무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도입하는 기업들이 늘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퍼시스의 스마트 워킹 스토리지는 자율좌석제를 도입한 기업의 사용자들이 느낄 수 있는 수납공간의 부족함을 해결하고 안전함을 더한 개인 사물함이다.

 

2단장부터 4단장까지 사용 인원에 따라 세트를 구성할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트롤리와 옷장 등을 선택할 수 있다. 한 개의 사물함은 15인치 노트북과 개인 물품 수납이 가능하도록 내부 공간을 설계했다. 사물함의 핵심인 잠금 기능은 터치 전자키가 삽입된 손잡이와 넘버링으로 잠글 수 있는 다이얼락 두 가지의 옵션이 있다.

 

또한 스마트 워킹 스토리지가 설치되었을 때 오피스 환경과의 조화로움도 고려했다. 사물함의 문은 고급스러운 목제 무늬와 보드마카로 쓰고 지울 수 있어 메모가 가능한 보드도어가 있다. 문 안쪽에 부착해 작은 용품을 수납하는 도어포켓, 물건을 담아 이동할 수 있는 플라스틱 박스, 물건을 휴대할 수 있는 스마트워킹백(SWB) 등의 액세서리는 사물함의 공간 효율을 높여준다. 이 밖에 무거운 물건을 손쉽게 이동하게 해주는 트롤리는 손 끼임을 방지하는 댐핑 기능을 적용하여 안전성을 강화했고, 핸들을 올리고 내릴 수 있어 이동과 보관을 편리하게 해준다.

 

한편 퍼시스의 이번 스마트 워킹 스토리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fursy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디터_장규형(ghjang@jungle.co.kr)

 

 

facebook twitter

#공유 #오피스 #스마트 #업무 

장규형 에디터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ghjang@jungle.co.k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