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아펠가모, 아티스트 베릴과 컬래버레이션 아트 캠페인 선보여

2019-10-18

아펠가모가 팝아트&일러스트 작가 베릴과의 아트 캠페인을 선보인다.(사진제공: 아펠가모) 

 

 

프리미엄 웨딩 브랜드 아펠가모가 팝아티스트이자 일러스트레이터 베릴(VERIL)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아트 캠페인을 선보인다. 

 

아펠가모는 지난해 11월 웨딩에 예술을 더한 아트 캠페인 ‘로맨틱, 새로운 설.레.임’을 시작으로, 아트 캠페인을 꾸준히 확대, 전개하고 있으며, 아티스트 재혁(JAY HYUK), 페인팅 작가 지히(JIHI), 조소&페인팅 아티스트 갑빠오(KAPPAO) 등 다양한 신진 작가와의 컬래버레이션 작업을 진행, 선보여왔다. 

 

이번에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는 작가 베릴은 단순한 선과 역동적인 색채 활용을 통해 명쾌한 일상을 그려내고 있으며, 지난해 아펠가모 멤버십 매거진 〈아펠리안〉의 1호 표지 작업을 통해 아펠가모의 아트 캠페인에 참여한 바 있다. 

 

베릴 작가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에서 작품 ‘LOVE STORY’를 선보인다. 시작하는 연인들을 위한 한 편의 사랑이야기로 각자의 색상이 다를 뿐 모든 이야기가 결국 사랑이라는 감정으로 귀결된다는 작가의 생각을 담고 있다. 화려한 스테인드글라스 스타일로 표현된 작품은 광화문점에 새롭게 전시된다. 

 

아펠가모 관계자는 “아트 캠페인의 목적은 신진 작가 후원을 통해 예술을 웨딩과 결합하여 웨딩 문화를 선도해 가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문화 예술과 관련된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변화하겠다”고 말했다.

 

‘로맨틱, 새로운 설.레.임’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치며 방문객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는 아펠가모는 단순히 예식을 진행하는 기존 웨딩홀의 개념에서 벗어나 다양한 문화 경험을 제공하는 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facebook twitter

#아펠가모 #베릴 #아트캠페인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