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2-02
해브 어 그래비티 데이의 그래비티 박스 (사진제공: 그래비티 서울)
조선호텔앤리조트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호텔 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GRAVITY Seoul Pangyo, Autograph Collection, 이하 그래비티)이 오는 12월 30일(목), 개관 1주년을 맞이하여 호텔 시그니처 아이템을 제공하는 한정판 객실 패키지, 1주년 기념 스페셜 디너 코스, SNS 이벤트 등 풍성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1년 동안 그래비티를 방문하고 사랑해준 고객들을 위해 ‘해브 어 그래비티 데이(HAVE A GRAVITY DAY)’ 패키지를 2021년 12월 1일(수)부터 2022년 1월 16일(일)까지 판매한다.
해당 패키지는, 그래비티의 감성과 아이덴티티가 담긴 아늑한 객실에서의 1박과 뷔페 레스토랑 ‘앤디쉬’ 조식 2인, 그래비티의 시그니처 MD 상품들을 랜덤으로 구성한 시크릿 박스 ‘그래비티 박스’를 제공한다.
‘그래비티 박스’는 개성 있는 베르가못 향과 청량한 그린 시트러스 향을 조합, 브랜드에 맞춰 개발한 그래비티의 시그니처 향 ‘어웨이큰 20(Awaken 20)’이 담긴 다양한 MD 상품, 1주년 기념 제작 상품 등을 랜덤으로 구성했다.
시그니처 향의 디퓨저와 캔들, 바디워시, 바디로션과 함께 개관 1주년을 기념해 특별히 제작한 ‘그래비티 와인 스토퍼’ 등 3가지의 그래비티 시그니처 MD 상품들이 랜덤으로 구성된 한정판 그래비티 박스를 통해 일상에서도 그래비티 모먼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1년간 그래비티를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숙박권 및 식음권 등(밸리 스위트 숙박권 1매, 프리미어 디럭스 숙박권 1매, 앤디쉬 디너 2인 식사권 1매)을 추가로 포함해 그래비티 박스를 오픈하는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그래비티는 한국의 실리콘밸리, 판교 중심에 지난 2020년 12월 30일 그랜드 오픈한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라이프스타일 독자브랜드 호텔로, ‘잠들어 있는 일상을 깨우는 에너지’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감각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글_박아름 취재기자(par@jungle.co.kr)
#라이프스타일브랜드 #브랜드굿즈 #브랜드패키지 #브랜드박스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