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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라남도, ‘전남 방문의 해’ BI 공개…홍보 박차

2022-01-07

‘전라남도 방문의 해’ BI(사진출처: 전라남도)

 

 

전라남도가 ‘2022~2023 전라남도 방문의 해’를 대내외에 널리 알리기 위해 전남의 매력적인 관광자원이 담긴 BI(Brand Identity)와 홍보영상 제작을 마치고, 본격적인 홍보활동에 나선다.

 

전남도는 관광 분야 전문가가 참여한 3차례의 보고회를 통해 최종 BI와 홍보영상을 확정했다.

 

BI는 영상광고용, 홍보물품(굿즈)용, 행사공문서용, 3종으로 개발했으며, 전남의 특화자원인 해양, 생태, 음식, 체험을 아이콘화 하면서 청정힐링의 관광명소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영상광고용 BI는 빨강과 파랑 두 컬러의 라인을 이용해 해양관광과 내륙관광을 생동감 있게 연출하고, 시군 간 동반성장의 의미를 표현했다. 홍보물품(굿즈)용 BI는 젊은 층이 선호하도록 컬러풀하게 개발했으며, 컵, 에코백, 핸드폰 케이스 등 다양한 상품 제작에 폭넓게 활용될 예정이다.

 

전남도 관계자는 “안전안심하고 여행을 즐길 청정힐링의 고장 전남을 많이 찾도록 BI와 홍보영상을 활용해 전라남도 방문의 해를 널리 알리겠다”며 “홍보영상이 전국을 뛰어넘어 세계로 널리 퍼져나가 전남관광 홍보대사 역할을 톡톡히 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글_ 한승만 취재기자(hsm@jungl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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