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롯데홈쇼핑, 온라인 전용 PB '올타라이프' 출시

2022-06-28

올타라이프 캡형 물티슈(사진제공: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온라인 전용 자체 브랜드 '올타라이프'(ALLTA LIFE)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올타라이프’는 '올타'(소비자를 위해 옳은 제품을 만들다)와 'LIFE'(일상)의 합성어다. '당신의 일상에 새로운 기준이 될, 사소하지만 쓸 만한 물건들'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시장 조사를 시작으로 브랜드 디자인, 제품 생산까지 약 1년의 준비 기간이 소요됐다.

 

‘올타라이프’의 첫 번째 상품으로 '캡형 물티슈'를 출시했다. 향후 청소포 등 생활용품을 비롯해 주방용품 전반으로 상품군을 확대하며 '올타라이프'를 종합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육성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최근 물가 상승 등으로 소비 양극화 심리가 심화됨에 따라 롯데홈쇼핑 최초의 온라인 전용 자체 브랜드 '올타라이프'를 론칭하게 됐다"며 "첫 번째 상품인 물티슈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향후 생활용품, 주방용품 전반으로 상품을 확대해 '올타라이프'를 종합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육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글_ 송윤석 취재기자(sys1@jungle.co.kr)

facebook twitter

#롯데홈쇼핑 #PB #올타라이프 

송윤석 취재기자
즐거운 디자인&브랜딩 이야기를 전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