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서울시, 잠실한강공원 예술가 작업실 시민 개방 <사각사각 집들이> 개최

2022-08-08

사각사각 집들이 행사 포스터(사진제공: 서울시)

 

 

서울시 한강사업본부는 오는 8월 13일(토)~14일(일) 잠실 ‘사각사각 플레이스’에서 <사각사각 집들이>를 개최한다.

 

<사각사각 집들이>는 잠실한강공원에 위치한 예술 작업공간 ‘사각사각 플레이스’에 입주한 청년예술가의 활동을 눈앞에서 만나보고, 직접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시민 개방 행사다.

 

체험프로그램, 공연, 포토존 등 입주 예술가 총 12팀이 직접 기획하고 운영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될 예정이며, ‘집들이’ 콘셉트에 맞게 창작 스튜디오단지를 둘러본 후 원하는 스튜디오에 노크하여 주인장의 안내를 받고 참여할 수 있다.

 

각 예술가의 창작성에 기반을 두고 운영되는 체험프로그램은 나만의 캐릭터 슈링클스 키링 만들기(23스튜디오), 나무구슬 팔찌 만들기(진스), 석고방향제, 디퓨저 만들기(에피소뎀), 예술심리 프로그램 위로능력평가(라온디어), 퍼펫 연극놀이(정글프로젝트), 색연필 그림 클래스(새동전), 터키 전통예술 에브루 체험(에브루 아트 스튜디오) 등이 준비되어 있다.

 

이외에도 그동안 ‘사각사각 플레이스’에서 진행해온 예술작업을 시민과 소통할 수 있도록 저마다의 방식으로 준비한 창작 포토존, 굿즈 마켓 등이 마련될 예정이다.

 

한강사업본부는 마스크 착용, 거리두기 등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코로나19 상황을 예의주시하며 각 프로그램을 탄력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글_박아름 취재기자(par@jungle.co.kr)

facebook twitter

#사각사각집들이 

박아름 기자
트렌디한 디자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