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BNK경남은행, ‘기안84 콜라보 체크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2022-12-02

기안84 콜라보 체크카드(사진제공: BNK경남은행)

 


BNK경남은행이 인기 웹툰작가 겸 방송인인 기안84와 협업해 체크카드 2종을 선보인 가운데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남은행은 내달 9일까지 ‘기안84 콜라보 체크카드’를 발급한 후 10건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용 금액에 따라 아이패드, 애플워치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50만원 이상 이용 시 아이패드(1명), 30만원 이상 이용 시 애플워치(2명), 10만원 이상 이용시 에어팟프로(3명)를 각각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또한 이용 금액과 상관없이 10건 이상 이용한 고객 중 5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보내준다.

 

앞서 경남은행은 지난달 인기 웹툰작가 겸 방송인 기안84와 손잡고 체크카드 2종을 출시한 바 있다. 기안84 콜라보 체크카드는 ‘체크왕’과 ‘긁어줘’ 2종으로 기안84가 직접 그린 작품과 지팔 사인이 담겼다.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 국내 가맹점에서 1만원 이상 이용한 건에 대해 0.2%를 캐시백으로 기본 제공하며, 당월 캐시백 대상 매출이 100만원을 초과하면 초과분에 대해 0.2% 캐시백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게다가 전월 이용 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해외 가맹점에서 미국 달러화(건당 10불 이상 이용 건에 대해 1% 캐시백 혜택을 준다.

 

BNK경남은행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이 기안84가 직접 디자인한 카드를 소장하는 즐거움을 느껴 보시길 바란다”며 “이용 금액에 따라 아이패드와 애플워치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되는 만큼 기안84 콜라보 체크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에 많은 관심을 가져줬으면 한다”고 말했다.

 

글_ 송윤석 취재기자(sys1@jungle.co.kr)

facebook twitter

#경남은행 #기안 #콜라보 #체크카드 

송윤석 취재기자
즐거운 디자인&브랜딩 이야기를 전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