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플리츠마마, 플래그십 ‘이웃(EE:UT)’의 첫 오프라인 이벤트 진행

2023-04-29

플리츠마마x쉐이크쉑 폐페트병 수거 이벤트 ‘FOR THE COOL EARTH’ (사진제공: 플리츠마마)

 

 

‘FOR THE COOL EARTH’는 플리츠마마 플래그십 스토어 ‘이웃’에서 열리는 첫 오프라인 이벤트로, 고객들과 지속 가능한 삶을 위한 실천의 중요성을 나누고자 기획됐다. ‘FOR THE COOL EARTH’라는 이름에는 시원한 아이스크림의 이미지와 연계한 친환경 활동을 통해 지구의 온도를 낮추는 데 힘을 모으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번 이벤트는 파인 캐주얼 다이닝 쉐이크쉑과 협업해 오는 29일부터 일주일간, 서울 삼청동에 위치한 플리츠마마 플래그십 스토어 이웃(EE:UT)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폐페트병을 가져오는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쉐이크쉑의 커스터드와 레몬에이드 음료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이웃 매장 내 포토존에서 촬영한 친환경 활동 인증샷을 개인 SNS에 공유할 경우 추첨을 통해 플리츠마마 제품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오는 5월 20일에는 두 브랜드가 쉐이크쉑 스타필드고양점에서 엄마와 아이가 함께하는 친환경 아트클래스를 개최한다. 클래스에서는 눈높이 친환경 교육과 DIY(Do It Yourself) 가방을 만들어 보는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오프라인 이벤트 외에도, 플리츠마마는 쉐이크쉑과 협업해 제작한 폐페트병 리사이클링 나노백을 공개한다. 플리츠마마 고유의 주름 디자인에 쉐이크쉑의 브랜드 컬러를 더한 한정판 나노백은 오는 29일부터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 (해피앱) 내 사전예약을 통해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플리츠마마 왕종미 대표는 “이웃에서 열리는 첫 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즐거운 활동으로 지구를 지키는' 방식을 제안한 것 같아 기쁘다”라며 “’FOR THE COOL EARTH’를 매개로 모인 일상 속 작은 실천이 지구의 온도를 낮추는 힘이 될 수 있다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글_박아름 취재기자(par@jungle.co.kr)

facebook twitter

#친환경브랜드컬래버 #친환경이벤트 

박아름 기자
트렌디한 디자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