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스타벅스, ‘청룡의 해’ 표현 음료·푸드 출시

2023-12-31

새롭게 출시된 스타벅스 '청룡의 해' 음료·푸드 (사진제공 : 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 코리아는 2024년 새해를 맞아 1월 1일부터 청룡의 해를 표현한 뉴이어 음료 3종 및 푸드 3종 등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타벅스는 갑진년 새해 첫 번째 음료로 푸른 용의 기운을 가득 담은 ‘푸른 용 클래식 밀크 티’와 ‘푸른 용 헤이즐넛 라떼’, ‘핑크 폼 딸기 라떼’를 선보인다.

‘푸른 용 클래식 밀크티’는 얼 그레이 폼과 클래식 밀크 티의 부드러운 조합으로 예로부터 전, 묵, 떡 등에 색을 내는 전통 재료인 치자를 사용한 푸른색의 폼을 통해 청룡의 해를 표현했다.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 티’는 티바나 블랙 티와 우유 및 크림이 조화를 이루는 제품으로 출시 이후 보름만에 100만 잔이 판매된 스타벅스의 밀리언셀러 음료로 지속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더블 에스프레소 샷과 함께 헤이즐넛 풍미로 즐기는 ‘푸른 용 헤이즐넛 라떼’는 깊고 진한 커피의 맛을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푸른색의 폼과 함께 제공된다.

스타벅스는 청룡을 표현한 생크림 장식과 촉촉한 얼 그레이 쉬폰 속 생크림이 듬뿍 들어있는 ‘푸른 용 얼 그레이 쉬폰 케이크’와 ‘푸른 용 블루베리 수플레 케이크’ 등 푸드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스타벅스는 나쁜 일을 막아주고, 복을 가져다주는 친근한 모습의 푸른 용 모티브를 상품에 담아 ‘블루 스케일 뱃지 머그’,’SS 엘마 청룡 텀블러’, ‘베이비 드래곤 머그’, ‘청룡 베어리스타 키 체인’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스타벅스 코리아 대표는 “청룡의 해인 갑진년을 맞아 모든 고객과 파트너들에게 좋은 일들이 가득하길 희망한다”며 “2024년 스타벅스가 새롭게 출시하는 음료와 푸드, 그리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스타벅스를 이용하시는 고객분들께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글_김현혜 취재기자(khh@jungle.co.kr)

facebook twitter

#청룡 #스타벅스 #디자인 #새해 #에디션 #음료 #음식 #푸른용 #푸드 #갑진년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