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오프라인 통합 에이전시인 ㈜펜타브리드(대표 박태희
www.pentabreed.com)가 토탈 홈인테리어 전문기업인 한샘의 TNTN 브랜드 사이트(
www.tntn.com)를 오픈하였다.
tntn은 아이들의 신체적, 정신적 성장을 배려한 자녀방 가구의 기능 및 스타일 다양화를 통해 아이의 꿈과 생활, 감성의 발달을 도와주는 한샘의 새로운 감성맞춤 브랜드로서 tntn 웹사이트를 통해서 "나이와 성별, 개성에 맞춘 패키지 제안"이라는 브랜드 컨셉을 사이트에서 효율적으로 알리고 tntn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고객 접점 채널로서의 기능을 위해 제작되었다.
신규 브랜드인 tntn의 대상은 초등부터 중고등 이지만 실제 구매를 집행하게 되는 대상은 주부들 이기에 상이한 두 타켓층에게 필요한 브랜딩과 제품구매로의 유도를 위한 객관적인 정보제공에 주안점을 두었다. tntn의 나이와 성별에 맞춘 패키지 제안이라는 브랜드 컨셉을 살리기 위해 자기만의 개성과 성장을 표현할 수 있는 매개체로 다이어리를 활용하였으며 제품별 성격에 맞는 수채화 풍의 일러스트 캐릭터 사용과 스타일별 체험이라는 인터렉티브한 요소를 가미한 이벤트를 통해서 패키지 제안이라는 브랜드 컨셉을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컨텐츠를 구성한 점도 눈에 띈다. 또한, 실 구매 대상인 주부들에게 구매를 위한 객관적인 타당성을 제공하여 제품 구매율을 높일 수 있도록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