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헨켈 록타이트 코리아의 오피셜 사이트 (www.henkelkorea.co.kr )를 리뉴얼
오픈 했다.
이번
프로젝트의
컨셉은
‘
생활
속의
헨켈
’
로 사람들이 자주 접하는 제품이면서
도 외국계기업인 헨켈의 브랜드인지 몰랐던 다이알 비누, 홈키파, 홈매트, 방
향제 등의 생활용품을 한데 모으고 이를 기업CI와 연계하는 데 중점을 뒀다. 제
품정보 전달의 창구 역할에 충실한 동시에 다양한 브랜드와 헨켈 록타이트라는
기업의 이미지를 통합시킨 것이다.
헨켈 홈페이지에서는 이번 컨셉에 맞춰, 헨켈의 여러 브랜드와 제품으로 구성
된 종합세트를 경품으로 내건 퀴즈 이벤트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