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힘커뮤니케이션㈜, 우미건설 웹진 리뉴얼

2008-09-19




생활정보 중심의 웹진추구

잡지의 시각적 메타포를 적용한 디자인


최근 건설회사들이 고객과의 감성적 교류를 모색하고 있는 가운데, ‘우미 린(Lynn)’으로 익숙한 우미건설이 웹진 리뉴얼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고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를 전망하고 있다.

‘드림 컨버전스 그룹’ 힘커뮤니케이션㈜(대표 김도훈 www.himcommunication.co.kr)은 지난 9월 1일 우미건설 웹진 리뉴얼 작업을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편된 우미건설 웹진 ‘엔조이 컬쳐 린(Lynn)’은 아파트에 대한 가치부여에 중점을 두고 단순 홍보목적에서 벗어나 생활정보 중심의 컨텐츠를 제공하는데 포커스를 맞췄다.

특히 실생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가을패션스타일, 인테리어제안, 가족이 함께 즐기는 요리비법, 아파트 여가시설을 활용한 이벤트 등의 생활레시피로 구성되어 사이트 방문자의 관심을 끌고 있다.

힘커뮤니케이션은 제작단계에서 잡지의 페이지웍을 채용해 웹진의 시각적 디자인을 강조했으며 사진과 텍스트를 혼합해 컨텐츠 정보를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엔조이 컬쳐 린’을 통해 우미건설은 ‘우미 린’의 브랜드 이미지 상승은 물론 다양한 컨텐츠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회사의 인지도를 확대하는데 일조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우미건설 웹진 컨텐츠 기획을 담당한 힘커뮤니케이션의 허순영 수석은 “웹진의 제한된 공간에서 이미지와 타이포 배치에 고민이 많았다”며 “북메타포를 활용한 컨텐츠 제작에 중점을 뒀으며 그 동안의 웹진기획 노하우가 금번 프로젝트의 강점으로 작용했다”고 밝혔다.

우미건설 웹진 프로젝트는 힘커뮤니케이션의 브랜드전략연구소와 인터렉티브 디자인실 인원 5명이 참여 했으며 1개월의 제작기간이 소요됐다.

금번에 리뉴얼 된 ‘엔조이 컬쳐 린’은 9월호를 시작으로 격월로 발행되면 우미건설 웹사이트(http://www.lynn.co.kr/Community/)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문의 : 힘커뮤니케이션 www.himcommunication.co.kr 02.6909.9000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