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미디어 통합 마케팅 에이전시 ㈜펜타브리드(www.pentabreed.com)가 지난 2월 15일부터 17일까지 대전 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된 2012 노루페인트 신제품 박람회에서 펜타브리드 DID 포토존을 운영했다.
페인트 업계 최초로 진행된 이번 박람회는 ‘고객과의 소통’을 주제로 친환경도료를 포함하여 각종 고기능 신제품 및 미래신기술, 그리고 향후 페인트 트렌드까지 한자리에서 선보이는 자리였다. 노루페인트 디지털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펜타브리드는 박람회에 방문한 고객들에게 노루페인트와 펜타브리드의 이름을 모두 각인시키고자 DID(digital information display) 포토존을 기획해 선보였다.
노루페인트의 순&수 브랜드 로고를 활용한 픽셀 아트 포토로 일반 포토와 차별성을 두고, 고객이 카메라 가까이 다가가면 픽셀이 확대되어 순&수 브랜드 로고가 보이도록 하였으며, 촬영 후 인화되는 사진에는 노루페인트 컬러칩을 활용하여 나만의 컬러를 보여줌으로써 노루페인트의 아이덴티티도 놓치지 않았다. 행사장에서 촬영한 사진은 노루페인트 페이스북에 등록하여 고객들의 방문도 유도했다.
대전이라는 한정된 지역으로 인한 우려가 있었지만, 3일 간 약 500여명이 펜타브리드 DID 포토존에 직접 참여했고, 움직임에 반응하는 픽셀아트와 나만의 컬러 추천에 해외 초청인사들도 놀라워했다. DID 포토존 운영은 펜타브리드의 기술력 및 기획력은 물론, 향후 광고 디스플레이나 프로모션에 활용할 수 있는 가능성을 보여주는 동시에 글로벌 페인트전문기업으로서의 노루페인트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는 자리였다.
펜타브리드 HyperMedia 블로그 바로가기
http://hyper_lab.blog.me/70129150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