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편안하고 사랑스러운 그림, 일러스트레이터 퍼엉의 ‘편안하고 사랑스럽고 그래’전

2016-06-30

 


 

전세계 팬들로부터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퍼엉(Puuung)’ 의 개인전이 오는 7월 8일 롯데갤러리 일산점에서 개최된다. 

 

전시의 제목은 ‘편안하고 행복하고 그래’로 네이버 그라폴리오 인기 일러스트레이터인 퍼엉의 작품 수십여 점을 선보인다. 

 

네이버 일러스트 플랫폼 그라폴리오 및 페이스북에 <Love is…>라는 제목으로 연재되기 시작한 퍼엉의 작품에는 함께 차를 마시고, 낮잠을 자고, 영화를 보며 평범하게 사랑하는 연인의 모습을 통해 사소하지만 소중한 일상과 따뜻한 사랑의 모습이 담겨있다. 

 

사랑에 빠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상상해보곤 하는 순간들을 그려내 깊은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퍼엉의 작품은 사람과 사람이 만나 사랑한다는 것 자체가 무엇보다 특별한 드라마라는 이야기를 전달할 뿐 아니라 일상 속 순간들이 행복임을 깨닫게 해준다. 

 

퍼엉의 이번 전시는 평범한 일상 속에서 빛나는 사랑의 순간들을 느끼게 하고 따뜻한 사랑의 감정을 전하는 시간이 될 것이다. 

 

전시는 7월 31일까지 개최되며 퍼엉 작가의 출판 기념 사인회 및 라이브 동영상 상영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퍼엉의 일러스트북 <편안하고 사랑스럽고 그래> 및 아트상품, 스토리픽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도 마련된다. 

 

문의 031-909-2688~9 

facebook twitter

#전시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