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스누피, 리락쿠마, 무민 등 인기 캐릭터로 만나는 발렌타인데이 기획제품

2017-02-07

 

롯데제과가 밸런타인데이 맞아 출시한 캐릭터 기획제품 10종 (사진제공: 롯데제과)

롯데제과가 밸런타인데이 맞아 출시한 캐릭터 기획제품 10종 (사진제공: 롯데제과)


 

롯데제과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인기 캐릭터로 디자인된 초콜릿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롯데제과가 선보인 인기 캐릭터 기획제품은 피카츄, 스누피, 무민, 리락쿠마, 가스파드앤리사 등 총 10종이다. 

 

캐릭터를 컨셉트로 제작된 기획제품은 포장지 전, 후면에 귀여운 모습의 캐릭터들이 디자인 돼 있으며 케이스 안에는 오랜 시간동안 초콜릿 마니아들로부터 사랑받아온 가나초콜릿, 크런키 초콜릿, ABC초코릿 등 롯데제과의 장수 제품들이 들어있다.

 

전세계 초콜릿 마니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프리미엄 초콜릿 길리안도 이번 밸런타인데이 선물세트에 포함된다. 시쉘, 라트러플리나, 오퍼스 등의 명품으로 구성돼 있는 길리언 선물세트는 고급스러운 케이스로 디자인돼 선물용으로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위 제품들은 캐릭터에 따라 다른 유통채널을 통해 판매될 예정으로, 피카츄는 세븐일레븐, 리락쿠마는 이마트, 무민은 롯데마트, 가스파드앤리사는 CU, 스누피는GS에서 만날 수 있다. 

 

www.lotteconf.co.kr 

 

facebook twitter

#제품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