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 2017-03-22
헬스, 뷰티 전문스토어 왓슨스는 ‘핑크에디션 바이 퓨어뷰티(PINK EDITION BY PURE BEAUTY)’의 S/S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핑크에디션 바이 퓨어뷰티는 왓슨스의 자체개발 메이크업 PB 브랜드로, 2015년 론칭하여 시즌마다 새로운 메이크업 룩과 제품을 대중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립 컬러제품 8종, 아이 섀도우 팔레트 1종, 브로우&마스카라 픽서 2종, 스트로빙 스틱 1종, 컨투어링 파우더 1종의 총 13 품목으로 구성된 이번 신상품 컬렉션은 소비자들에게 입소문 난 기존 유명 제품들의 라인별 장점만을 모아서 하나의 컬렉션으로 탄생시킨 것이 특징이다.
특히 입술에 미끄러지듯 슬라이딩되며 펴 발리는 멜팅 세럼루즈 라인은 ‘워터리 멜팅 시스템(Watery Melting System)’이 적용되어 고(高)굴절의 저(低)점도 오일이 수분처럼 가볍게 피부에 녹아 든다. 바르는 즉시 선명한 발색과 함께 볼륨감 있는 광택감, 보습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또한 기존 ‘핑크에디션 바이 퓨어뷰티’의 아이섀도우 팔레트 인기를 이어갈 에브리데이 섀도우 팔레트는 그 이름에 걸맞게 매일 손이 갈 수 있는 베이지와 브라운 톤 계열의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얇고 투명한 판상 체질 원료들을 사용하여 반짝임 효과가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왓슨스는 “이번 컬렉션 제품들은 로맨틱한 감성을 자극하는 샴페인 핑크골드 빛 패키지로 디자인되어 각각의 제품을 한층 더 고급스럽게 감싸 안으며 고객의 눈을 사로잡도록 기획했다”며 “올 봄 ‘핑크에디션 바이 퓨어뷰티’가 새롭게 제안하는 화사하고 생기 넘치는 룩으로 기분 좋은 봄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