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대상유형별

8594

HS애드 대학생 광고대상
광고/포스터 마감

2013-07-01 ~ 2013-07-19

대학(원) 생
HS애드

다운로드  양식다운로드 공모전 홈페이지
http://www.lgad.co.kr/study/main.asp

제26회 HS 애드 대학생 광고대상

- 젊음과 열정, 남과 다른 아이디어의 대향연, HS애드 대학생 광고대상이 올해로 스물 여섯 번째 문을 열었습니다. HS 애드 대학생 광고대상은 1988년 뛰어난 광고 인재를 발굴해 광고인력의 저변을 확대하고, 광고산업 발전에 일익을 다하고자, 제정, 시행됐습니다.
그리고 그 연륜에 걸맞게 대학생 여러분의 창의와 노력이 경합하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대학생 광고공모전의 하나로 자리잡았습니다. 올해는 총 24개의 과제가 제시됐으며, 총 24개팀에 수상의 기회가 주어집니다.

▶ 접수기간 및 일정
- 2013년 7월 1일(월) ~ 2013년 7월 19일(금) 오후 6시까지 

▶ 참가자격
- 대학(2년제, 4년제) 및 대학원(석사과정) 재학생 및 휴학생
- 2013년도 8월 졸업예정자 및 군복무자도 공모 가능
- 개인 및 팀(최대 4명)으로 접수하되 출품수에는 제한이 없음

▶ 공모주제
- LG, LG 디오스 냉장고/헬스케어 얼음정수기/시네마3D 스마트TV, LG생활건강 빌리프/페리오 토탈7, LGU+ LTE, LG화학, K2, 교촌치킨, MBK, 대한항공, 동원F& B 참치/리챔, 복권위원회, 아이브 성형외과 등의 광고캠페인 아이디어 제시

▶ 응모분야
- IMC-D(기획서 부문),
- CREATIVE-D(크리에이티브 부문) 등 2개 부문에서 총 24개 과제에 출품 가능

- CREATIVE-D(크리에이티브 부문)에는 기존의 방송광고, 인쇄광고 외에도 빌보드, 앰비언트 미디어, 거리조형물 등 모든 옥외환경을 이용한 아웃도어 광고와 온라인 배너광고,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스마트폰 UI 등 인터랙티브 채널을 활용한 아이디어, 체험마케팅, 앰비언트 마케팅, 게릴라 마케팅 등의 프로모션 아이디어까지 출품 부문을 다양화

▶ 응모방법
- 우편접수 : 2013년 7월 15일(월) ~ 2013년 7월 19일(금). 마감 당일 소인분 까지만 유효합니다.
- 제출처 : [121-721] 서울특별시 마포구 공덕동 275 LG마포빌딩 14층 HS애드 경영정보팀
- 현장접수 : 2013년 7월 18일(목) ~ 2013년 7월 19일(금) 양일 아침 9시 ~ 저녁 6시 까지. LG마포빌딩 1층 접수데스크

▶  작품규격
- 홈페이지 참조

▶ 문의처
- 02-705-2600

▶ 시상내역
- 각 부문 대상, 금상, 은상, 동상, 파이널리스트

[IMC-D 부문]

시상 인원 시상내역
대상 1팀 300만원, 트로피, 상장
금상 1팀 150만원, 트로피, 상장
은상 1팀 100만원, 트로피, 상장
동상 2팀 50만원, 트로피, 상장
Finalist 5팀 문진, 상장


[CREATIVE-D 부문 (FILM-D, PRINT-D, BTL-D 통합시상) 부문]

시상 인원 시상내역
대상 1팀 300만원, 트로피, 상장
금상 1팀 150만원, 트로피, 상장
은상 3팀 100만원, 트로피, 상장
동상 5팀 50만원, 트로피, 상장
Finalist 5팀 문진, 상장



▶ 유의사항
- 응모신청은 온라인으로만 가능합니다.(여러 편의 작품 접수 시 작품별 접수번호를 메모해 두시기 바랍니다.)
- 주말은 작품 접수를 받지 않습니다.
- 접수증을 부착하지 않은 작품은 접수하지 않습니다.
- 기획서 및 작품에 본인 및 팀원의 학교, 이름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정보가 명시되어 있을 경우 심사에서 배제됩니다. 단, 온라인 응모시스템에는 모든 팀원들의 소속, 이메일, 휴대폰 번호 등 참가자 정보를 정확히 기입합니다.
- 개인 또는 팀(최대 4명)으로 참가 가능하며, 출품작 수나 출품 과제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다만 각 작품마다 접수번호를 발급받으셔야 합니다. 시리즈일 경우에도 시리즈 내 각 작품마다 접수번호 발급이 필요합니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공모전

본 공모전은 주최측의 사정에 따라 댓글문의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공모전 관련 문의사항은 문의처() 또는 이메일()로 문의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