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대상유형별

2720

[현대약품] 제9회 대학생 온라인 마케팅 "우리는 소셜 유랑단!" (~7/14 마감임박!)
광고/포스터 마감

2013-06-28 ~ 2013-07-14

대학(원) 생
현대약품(주)
02-2600-3927
20121001@artmplus.co.kr


9회 현대약품 대학생 온라인 마케팅우리는 소셜 유랑단!”

소셜미디어 시대는 컨텐츠가 甲! 컨텐츠로 커뮤니케이션 하라!

현대약품과 함께 콘텐츠를 무기로 소셜(Social)에서 소통하는 차세대 커뮤니케이터에 도전하세요!

▶ 공모 개요
- 현대약품 대학생 온라인 마케팅은 마케팅 전문가를 꿈꾸는 학생들에게 보다 체계적인 실무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한 현대약품의 마케팅 실무 체험 프로그램입니다. 콘텐츠 중심의 브랜딩이 대세를 이루는 현 마케팅 환경을 반영하여 지원자들이 직접 콘텐츠를 기획, 제작하고 SNS를 활용해 브랜드 및 제품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한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예비 마케터로서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입니다.

▶ 주최사 소개
- 현대약품()는 국민의 건강증진을 위하여 국내 최초로 개발한 기능성 음료인 미에로화이바를 비롯하여 장기능 개선을 위한 헬씨올리고, 건강한 삶을 유지하기 위한 일반의약품인 물파스, 버물리, 그리고 FDA승인을 받은 탈모치료제 마이녹실 및 전문의약품인 고혈압치료제 테놀민, 기침을 진정시키는 레보투스시럽 등 170여가지의 의약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모집요강
- 모집기간: 2013 6 28() ~ 7 14()
- 모집대상 : 콘텐츠 제작 및 기획자를 꿈꾸는 전국 모든 대학생 (휴학생 포함)
- 모집인원 : 20 ( 4 Team 구성)
- 모집파트 : 기획파트/ 제작파트 (지원서에 지원분야 기재 필수)
- 선발과정 : 1차 서류전형 -> 2차 면접전형 -> 최종합격 (기획파트만 면접 진행)
- 서류발표: 2013 7 15 () 개별통보
- 면접전형: 2013 7 17 ()
- 최종발표: 2013 7 18 () 현대약품 홈페이지
- 활동기간: 2013 719() ~ 2013 8 30()

▶ 지원방법
-
지원방법 1) 현대약품 홈페이지에서 지원서 다운로드 후 20121001@artmplus.co.kr로 제출
- 지원방법 2) 구글Docs 양식으로 지원서 제출 ▶ http://bit.ly/14Fp3c0
    (자신의 끼를 표현할 수 있는 자유로운 형식의 포트폴리오 제출 시 선발 우대)
-
미션품목: 미에로화이바 / 프링클 / 마이녹실 / 나또밸런스정

활동내용과 혜택
- 활동내용: OT를 포함한 오프라인 정기 모임( 5)을 통한 마케팅 활동 (불참 시 수료 불가)
                
전문가 멘토링과 함께 브랜드 콘텐츠 기획 및 제작, /오프라인 미션 수행
- 일정: OT - 719/ 정기모임 1- 7 26/ 2- 89/ 3- 8 16 / 수료식 - 830
- 활동특전: 300만원 상당의 우수팀 상금
- 팀별 활동 지원비 지급
-
디지털 마케팅 / 콘텐츠 전문가 특강 및 멘토링
- 수료자 전원 수료증 제공
- 마케팅 실무 체험 기회 제공
- 현대약품 제품 지원   

문의사항
-
이메일: 20121001@artmplus.co.kr
-
전 화: 02-2600-3927
- 아래 링크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1) MS오피스 버전 지원서 다운받기 : http://bit.ly/12de9Zh
2) 구글 Docs로 지원하기 : http://bit.ly/14Fp3c0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공모전

본 공모전은 주최측의 사정에 따라 댓글문의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공모전 관련 문의사항은 문의처(02-2600-3927) 또는 이메일(20121001@artmplus.co.kr)로 문의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