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대상유형별

4037

옥외광고 홍보콘텐츠 공모전
광고/포스터

980만원

마감

2020-05-18 ~ 2020-09-18

일반인,대학(원) 생,청소년
한국지방재정공제회 한국옥외광고센터
이예슬 022-233-4018
2yeah3@intoinmedia.com
응모주제

○ 공모주제


옥외광고 인식 제고 및 불법광고 개선을 주제로 한 홍보콘텐츠

 
- 옥외광고 이해 도모 및 긍정적 인식 확산을 위한 콘텐츠

- 옥외광고 산업진흥 및 관련 정책 홍보 콘텐츠

- 불법 옥외광고 감축 및 개선을 위한 아이디어 및 홍보콘텐츠

- 기타 바람직한 옥외광고 조성 및 흥미·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내 주변, 지역이 참여·활동한 우수사례 및 아이디어 콘텐츠

- 디지털 옥외광고 매체를 활용한 공익광고 아이디어

작품규격

○ 작품규격(전 부문 주제 동일)

1) 영상부문

   - 공감과 관심을 이끌어낼 수 있는 옥외광고 관련 영상 콘텐츠

   - VLOG, 관찰카메라, 바이럴 영상, 광고캠페인 영상 등 장르 무관

   - 영상물 : 최대 2분 이내 영상, 1280×720pixels, 최대 200MB 이하

   - 제출물 : 영상파일(AVI, MP4 등)


2) 인쇄부문

   - 신문 9단(173×292mm) 혹은 A3(297mm×420mm) 사이즈, 해상도 300dpi

   - 인쇄 광고 활용 방법이나 재질 등에 대한 설명이 필요한 경우 프레젠테이션 보드로 제작 

   - 제출물 : 인쇄 광고물 이미지 파일(jpg, png 등)


3) 디지털 옥외광고 부문 

   - 핵심 아이디어가 잘 드러나도록 디지털 옥외광고매체에 적용된 광고 및 작품 설명을 자유롭게 구성, 스토리 보드 제작

   - 광고 내용 요약해 구성, 10~14컷, 가로 690pixel

   - 제출물 : 스토리 보드(jpg, png 등)

    ※ 문자는 한글 맞춤법에 맞추어 표기하며 외국어 표기시 한글 병기를 원칙으로 함
 

응모자격

국민 누구나 (개인 또는 팀)

응모일정

○ 공모기간 : ‘20.05.18~09.18

 

○ 결과발표(예정) : ‘20.11월 ※ 홈페이지(공모전, 옥외광고센터) 및 개별통지

 
○ 시상식 및 전시회(예정) : ‘20.11월

 

시상내역

시상계획(총 19점, 상장 및 상금)

대상 (1) : 200만원 

최우수상 (3) : 부문별 각 1점 / 각 100만원 

우수상 (6) : 부문별 각 2점 / 각 50만원 

장려상 (9) : 부문별 각 3점 / 각 20만원 

※ 상금에 대한 제세공과금은 수상자가 부담합니다.

제출방법

공모전 홈페이지(oohcontest.co.kr)를 통한 온라인 제출

 
 

유의사항

 - 공모작품은 제출 수에 제한은 없으나 중복하여 시상하지 않음

   - 공모작품은 타 공모전에 출품되지 않은 개인(또는 팀)의 순수 창작물이어야 함

   - 시상기준에 맞는 작품이 없는 경우 해당 등급은 시상하지 않음

   - 공모작품은 초상권, 저작권, 음원, 소유권, 대여권 등 법적 문제가 없어야 하며, 이와 관련된 분쟁은 출품자에게 모든 책임이 있음

   - 공모작품은 개인 또는 팀명(공동)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공동으로 제출한 작품이 선정된 경우 팀명으로 시상함

   - 공모작품은 당선여부와 관계없이 반환하지 않으며, 출판‧전시‧교육‧홍보 등 공익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음

   - 수상자는 시상식에 참여(당선소감 및 작품설명 등)하여야 함
 

문의처

공모전 운영사무국 / 02-2233-4018, 공모전 홈페이지 내 Q&A

facebook twitter

#홍보콘텐츠공모전 #영상 #포스터 #인쇄광고 #옥외광고 #디지털옥외광고

당신을 위한 정글공모전

본 공모전은 주최측의 사정에 따라 댓글문의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공모전 관련 문의사항은 문의처(022-233-4018) 또는 이메일(2yeah3@intoinmedia.com)로 문의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