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18
문화마케팅 연구원에서 ' 문화마케팅 비즈니스 모델' 아이디어를 공모합니다
문화는 재미있습니다. 그러나 전통적으로 배고픈 분야이었습니다.
이런 고리를 끊고 ' 마케팅' 을 접목하여 새로이 수익성도 부가되고 있습니다
이에 연구원에서는 새롭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공모합니다..
예를 들어 : 뮤지컬 티켓팅은 단체로 어떻게 마케팅을 할 수 있다
영화 시사회도 색다르게 호텔,수영장등에서 할 수 있다
뮤지컬,영화를 접목시켜 새롭게 마케팅을 부가하여 이벤트를 화려하게 할수있다..
등등의 재미있고, 즐겁게 일할수 있는 아이디어를 공모합니다.
더불어서
문화마케팅연구원에서 문화전방위를 이끌어갈 ' 문화기자' 를 모집합니다.
“문화마케팅연구원”은 영화 연극 뮤지컬 등 문화 전반의 각종 이벤트를 취재,기획하는 문화전문매체로써, 각종 문화단체, 행사 등을 이벤트를 통하여 동시대 이땅의 대학생을 대상으로 공감하고 소통 할 수 있는 기반을 개척하여 대학생 소통의 채널이 되고자 합니다
그러한 “문화마케팅연구원”의 활동을 활성화 시키고 함께 이끌어갈 기자 겸 문화기획자를 모집합니다
선발자에게는 “문화마케팅연구원”에서 시행되는 시사회 등의 각종 이벤트를 참여할 수 있는 우선권이 주어지며 공연 기획과 후원업체 연결 복합 마케팅 등의 인턴으로 수련할 수 있는 기회까지 주어지니까요,
이 시대 젊음의 문화를 열정으로 모여서 공동으로 주도하고자 하는 재기 발랄한 재학생,휴학생,복학대기생 등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기대합니다
◆◆◆◆◆ 문화마케팅 아이디어공모 / 기자 모 집 요 강 ◆◆◆◆◆
◎ 모집 기간
- 1차 : 2월 5일까지
◎ 발표 : 2월 7일 ' 문화마케팅연구원' 사이트 공지사항
◎ 모집인원 : 20 명
◎ 전형방법
- 문화마케팅 연구원 사이트 ( www.문화마케팅.com )의 ' 자유게시판' 에
1. 본인의 지원동기 또는 활동 의지를 자유형식으로 표시하거나 혹은
2. 이전에 문화관련활동했던 자료를 올리면서 신청
* 공모전:
1등 : 매달 연극,뮤지컬 티켓 2매씩 증정, 감독과의 대화 초청
2등 : 매분기 연극,뮤지컬 티켓 2매씩 증정 (1년간)
3등 : 반기별 공연티켓,영화티켓 증정
◎ 특전
1. 매달 영화, 공연, 콘서트 등의 시사, 시연, 모니터링을 가장 먼저 관람 할 수 있는 우선권
2. 위와 연관하여 각종 문화 장르의 이벤트와 미팅 등의 독특한 문화행사의 기획에 참여
3. 각종 문화단체 이벤트의 후원업체 연결 복합 마케팅 기획 등에 참여
4. 현재 삼보컴퓨터, KT와이브로 와 공동으로 영화,뮤지컬 퓨전프로젝트 진행중에 기자,기획참여
5. 활동 경력서를 발급하여 향후 취업,진로에 참고, 각종 신문등에 기사화되는 자료 축적
6. 1월 18일 저녁 7:30 대학로 창조아트센터에서 영화감독 송일곤과 배우등이 함께하는 자리 참여
참고 : 1. 뮤지컬,영화 복합 프로젝트 ' 마법사들'
' 감자' 로 국제영화제를 휩쓸었던 송일곤 감독의 걸작 ' 마법사들' 을 뮤지컬화하면서 새로이
시도되는 영화,뮤지컬 복합 상영 및 재창작 프로젝트
영화도 보고,네티즌이 모여 만화,플래시,동영상 UCC등으로 재창작 하여
온라인및 오프라인에서 표하고 삼보컴퓨터 및 각회사가 관심을 보여서 재확대하려는 프로젝트
2. 이번에 지원하는 모든 분들은 당일 행사에 우선 참가 대상으로 선발될 수 있습니다.